
- Outsourcing Service
- Service Application
Management - Massage Solution Service
- Consulting & Solution Service

기업의 성공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하여 기업들은 가능한 모든 혁신을 이루어야 하며 새로운 skill, 자원, 그리고 능력을 자체 구축하거나 외부로부터 확보해야 합니다. 이렇게 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는 정보 기술 관리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를 아웃소싱 함으로써 자체 수행 시보다 훨씬 빠르게 세계적 수준의 역량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Outsourcing을 위해 기업에 맞는 Outsourcing 전략과 모델을 개발합니다. 고객사의 Outsourcing 목적을 정의해 주고 실현 가능한 혜택에 관한 기대 수준을 설정해 줌으로써 Outsourcing을 해야 하는 비즈니스적 이유를 분석합니다. Outsourcing대상 영역을 제대로 결정할 수 있도록 내부 운영상황을 평가하여 정보기술 실적에 대한 Base Line을 설정합니다. 고객사의 벤더선정 등의 작업수행을 지원하고 다양한 형태의 Outsourcing 모델을 제시합니다.


- 전반적인 서비스 운용 기술 및 서비스 타 시스템 연동 기술지원
- 패키지 검증, H/W 패치 지원, 장애/복구 대응, 성능 향상을 위한 상세 분석 및 상세 튜닝
- 일일 주간 정기 점검, 패키지에 대한 현행 관리

부가 서비스 운용
- 마켓서비스 : 게임/아이템/MP3 등 유/무료 컨텐츠 다운로드 플랫폼 운용
- CLIP : MOCA/상품권 등 금융관련 서비스 운용
- LBS서비스 : 올레내비/아이서치/올레똑똑 등 위치기반 서비스 운용
- 인증 플랫폼 : CAPRI/KHUB/스마트멀티인증플랫폼 등 KT 무선서비스 인증플랫폼 운용



- 메시지 통합통계, 타사연동 및 번호이동 서비스의 개선 및 운용
- 외부 CP/SP 연동 및 WEB GATE 시스템, SMS VAS 및 연동 DBMS 시스템 고도화


- 장비 및 서비스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 메시징 통합통계 시스템
- 외부 CP/SP 연동 및 WEBGATE 시스템
- 타사연동 및 번호이동 서비스의 개선 및 시스템
- SMS VAS 및 연동 DBMS 시스템 고도화
- KT SMS 지능형 플랫폼 고도화


- 안정적이고 확장이 용이한 HA 시스템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
- Business Point 확대


- 고객서 전산자원에 대한 진단과 각종 계획을 제시하며, 이를 통하여 투자대비 효과를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원하여 고객사 이익창출에 기여함.
- ITIL/ITSM, CMMI, 6시그마 등의 IT운영 방법론 적용 등의 국제인증 획득에 필요한 컨설팅
- 장단기 정보전략 분석 및 계획 수립 지원

- 영업그룹 및 컨설팅 그룹에 대한 기술지원 업무수행 및 고객사를 위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기술지원 업무를 수행하여 고객사 전산자원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
- 투자대비 이익을 최대로 이끌 수 있는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자로 구성

- 체계적인 사업관리업무를 수행하여 관련부서간의 업무조정 및 고객관리 업무를 담당합니다.

- 솔루션별 전문 인력을 배정하여 고객요청에 즉각적 대응 및 기술지원을 시행합니다.